멋남의 멋진 남자되는 시간
멋남 프로젝트의 기록
관리식단/운동/보충제/몸매관리

헬스보충제 순위 과연 최고의 가성비는?
멋남의 보충제
2015. 6. 9. 16:59

최근에는 제 시간을 가질 여유가 없었어요


계속 되는 야근에,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...


사실 핑계도 없지 않아 있긴 합니다만


반복 행위에서 나타나는 스트레스 때문에


아무것도 하기가 싫으네요


물론 이 '아무것도'라는 단어 속에는


운동도 포함되어 있는 거 아시죠ㅋㅋ


그렇지만 언제까지나 이렇게 무기력하게 살 수는 없는 일!


슬슬 움직여 볼까, 싶은 마음에

큰 맘 먹고 헬스장에 등록했어요


등록하는 김에 단백질 보충제도 하나 구입했고요

 

사실 처음에는 무엇을 하던 막막하잖아요


저 역시 운동과는 거리가 먼 터라 허둥지둥하게 되더라고요;


여러 군데 알아보다가 결국에는 그냥 동네 유명한 곳으로...;


초보자는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게 좋다고 해서


돈 조금 더 보태서 pt를 받기로 했습니다


미리 지불을 했으니 헛되게 쓰면 안 되잖아요?


그래서 상담 때 헬스보충제 순위도 물어보고 효과도 물어보고


꼬치꼬치 캐물어서 얻은 정보가 바로 슈퍼제네시스웨이 랍니다


 

 

저는 의심이 많아서 그런지 남을 잘 믿지 않아요ㅋㅋㅋ

그래서 트레이너가 대답한 헬스보충제 순위도 썩 미심쩍었죠

전문가라지만 썩 믿음직스럽지는 않달까...

해서 슈퍼제네시스웨이라는 보충제를 폭풍 검색~

그랬더니 헬스보충제 순위에도 손꼽게 들고 후기도 좋은 거 있죠?

 

식약청에서 승인 받은 재료로 만들어졌다고 하고,

믿을 수 있는 재료들로 거짓 없이 만들어졌다 하니...

거기다가 품질 역시 최상급이라고 하잖아요

동급의 제품들과 비교해보니

오히려 가격이 낮으면 낮았지 높지는 않고 말이에요

그래서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검색한 후ㅋㅋ 바로 결제!

 

 

 

먹는 방법은 이래요 권장하는 양은 하루 2회에서 3회까지!

근데 아무래도 저는 경험이 없다보니...


운동 후 한 번 마시는 걸로 일단 정했습니다


그마저도 물 마시는 습관을 안 들인 까닭에 적게적게 여러번ㅠㅠ


그치만 이게 생소해서 그렇지 또 의외로 맛이 있어요


운동 하면서 맛 따지는 게 좀 머쓱하지만ㅋㅋㅋ


초코우유 맛이라고 할까...? 미숫가루 맛이라고 할까?


또 목넘김도 좋고요 사람에 따라 메슥거림이 있을 수 있다 하는데 전 뭐... 패스~

 

 

 

여러분들은 보통 운동을 언제 하시나요?


식사 후? 식사 전? 전에 하든 후에 하든 배가 고픈 건 마찬가지죠


그런데 식사 전에 하자니 너무 배가 고프고


식사 후에 하자니 너무 배가 아프잖아요 ㅠㅠ;;


저같이 공복과 식욕에 예민한 위장들 때문에


헬스보충제 순위와 헬스보충제 추천이 떴나 봅니다


운동 전에 마시고 운동 후에 마시니 배가 고플 시간이 없어요!


사실 이 부분만 봐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본 셈 아닌가요?ㅋㅋㅋ

 

 

 

배가 고프거나 아픈 딜레마에서 벗어나니 운동도 잘 되고

pt를 받으면서 짜증이 나는 것도 덜 해졌어요


그냥 몸을 움직이는 내내 허전함이 없으니 그저 즐겁습니다


혹시 WPH단백질 보충제라는 걸 아세요?


단백질이 85% 정도로 이루어진 보충제인데


이게 보충제 중 흡수가 제일 빠르대요


바로 이 슈퍼제네시스웨이가 WPH단백질 보충제라고 하더라고요

그래서 그런가? 효과가 더더 좋은 거 같기도 하고...ㅎ

 

 

의심 반 기대 반으로 구입한 헬스보충제가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네요


허기가 지지 않으니까 식욕을 다스리기가 쉬워졌어요


무엇보다 만드는 법이 편해서 귀찮은 것도 덜하고요



궁금한 분은 검색하시면 될 것 같아요


어쨌든 그곳에서 슈퍼제네시스웨이 사니

쉐이커도 오고~ 스푼도 오고~ 편합니다ㅎㅎ

헬스보충제 순위 안에 들 만 한 것 같아요

그래서 제 점수는요... 별표 다섯 개!! 추천 드려요!